Client
이태원더버거
Scope
Brand Story Develop, Brand Slogan, Brand Logo, Packaging System, Sign System, Menu Consulting
Date
2019. 05
Description
이태원에서 시작된 정통 수제버거 브랜드의 리브랜딩. 수제버거의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핸드메이드 감성의 서체를 사용하여 좀 더 친근한 LOOK 으로 변화함과 동시에 ‘쉐프가 정성스레 잘 만든 레스토랑 음식’을 표현하기 위해 색체를 고급스러운 유럽감성의 컬러로 바꿨습니다. ‘Simply Tasty’의 슬로건은 이태원 더 버거 익스프레스의 편리하지만 맛있다는 기본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 되어, 다양한 로고 시스템안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버거 모양의 프레임안에 워드마크로고를 넣어 스티커, 패키지등에서 간편하게 시각적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