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jpg

Client
PEPPERS

Scope
Brand Name define, Brand Slogan, Brand Logo, Application System. Interior Design & Construction

Date
2018.11 

Description
필동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머무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쉼의 공간이 되어주는 페퍼스 펍 & 카페는 누구나 들려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컨셉 “Another Living Room” 으로 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브루클린의 스튜디오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PEPPERS 스펠링의 3P를 이용하여 map에 표시되는 깃발처럼 ‘The Place’ 개념의 심볼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3p 심볼은 사람들이 공간을 통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 중심의 공간이라는 의미로 Of the People, By the Place, For the Pleasure (사람에 의해, 장소에 의한, 즐거움을 위한) 이라는 고객용 메세지를 함께 표현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우리가 추구하는 공간의 핵심 컨셉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PPP.jpg

3P심볼은 형태적으로 상승하는 방향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감 넘치는, 모던한, 에너제틱한 느낌을 가진 형태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곳에 사람들을 모여 즐겁게 어우르다’라는 공유 의미를 담았습니다.

3-03.jpg
8-08.jpg
4-04.jpg
11-11.jpg
IMG_6135.JPG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집에서 쉬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편리함과 아늑함, 그리고 쉼에 중심을 두었습니다.

빈티지한 영국의 체스터필드 소파와 레트로풍의 가구들로 중심을 잡고 따스한 느낌의 조명과 녹색의 식물들이 무채색 콘크리트 마감재와 적절하게 밸런스를 이룰수 있게 배치 하였습니다.

호텔 로비같은 고급감을 전달하기 위해 조명은 대형 샹들리에를 사용하였고, 전체적인 조명톤은 낮에는 따뜻한 느낌,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바의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시간에 따라 변화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HP11).jpg
pattern-1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