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Interior>Designstudio.ure cafe dof

Cafe dof

Designstudio.ure에서 지역의 특성을 디자인에 접목시켜 만든 인테리어입니다. 다양한 건축자재상들이 모이게 되었던 지역적 배경을 이용하여 인더스트리얼의 느낌을 강하게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금속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인 거칠고 정제되지 않은 특징들을 이용하여 공간 곳곳에 미니멀한 현대적느낌과 믹스를 하여 공간 구성을 하였는데 벽면에 붙은 각 파이프 들은 재료 그 자체로 벤치의 쓰임이 되었습니다.

기능을 따라 만들어진 형태는 실용주의 건축사상 처럼 철학적인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차가운 금속과 시크한 블랙톤의 우드패널로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감성을 불어넣었습니다.

<Architecture&Interior>None space Made Lim cafe

Lim cafe

120년의 유산을 가진 교회. 현대 건축과 마찬가지로 시간과 역사가 축적된 120년 된 건물이라면 감히 그 가치를 판단하거나 추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시간과 과거의 흔적을 지우거나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축적된 시간을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구축하고 문화공간으로 정착시키는 데 최우선적으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새로운 건물에서는 느낄 수 없는 독특한 이야기, 보존해야 할 보편적 가치이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교회의 기존 마감재인 벽돌과 스테인드글라스, 강당으로 사용되는 구조물을 활용하는 것 은 역사 보존 측면에서 의미가 있을 뿐 아니라 경제적, 환경적 관점에서도 바람직합니다.

이곳은 문화의 숲으로 브랜드의 철학을 구현한 메이드 포레스트 "MADE 林" 이다.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인간의 DNA에 휴식과 자연에 대한 소망의 본질을 나타내는 카페입니다.

현재 시대에는 옛 역사와 문화의 흔적이 존재하며, 기억과 시간이 겹겹이 쌓인 흔적이 우리의 인식과 삶에 반영되기도 합니다. 많은 건축가들은 과거의 흔적을 지우고 새롭게 시작하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재생 건축 프로젝트를 통해 과거와 현재가공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f : https://www.archdaily.com/998742/made-lim-cafe-none-space?ad_source=search&ad_medium=projects_tab

<Interior>Atelier Write OVERCOAT Tokyo Store

Overcoat

뉴욕의 패션 브랜드 OVERCOAT의 일본 도쿄에 위치한 직영점 입니다. 옷을 만드는 모습을 공간에 담아내고자 스토어 자체에 공간브랜딩을 해놓은 모습이 인상적인 프로젝트입니다. 그저 물품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직접 만들어지는 모습을 경험하게 하는 아이디어가 독특한 특징입니다.

기존의 러프한 모습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천장에 스터드를 이용하여 건축자재 날 것의 러프한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었습니다. 기존 건축물 자체의 모습을 최대한 활용하여 옷감이나 작업 자재 그리고 상품들을 전시하였는데 억지스럽지 않고 최대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강조하고자 하였습니다.

옷의 주름을 만드는 방법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커튼과 커튼봉입니다. 공간을 나누기도 좋으며 고객의 핏팅룸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것 자체가 공간브랜딩이자 회사의 브랜드를 강하게 만드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같은 멋진 경험을 블렌즈와 같이 만들어 가주시길 바라겠습니다.

Ref : https://www.archdaily.com/997876/overcoat-tokyo-store-atelier-write?ad_medium=gallery

<Interior> Rivar parc apartment in Vietnam

베트남.png

Rivar parc apartment

4708.jpg

호치민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클라이언트의 요구대로 사무용 업무를 위한 오픈 스페이스와 주거를 동시에 할 수 있게 끔 공간을 창조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최대한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주거용 공간의 이미지를 탈피하면서 편안함 느낌을 전달할 수 있게 식물들과 남향의 따스한 네츄럴 라이트를 이용하여 전체적인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4864.jpg

일반적인 인간중심주의에서 발달 된 거주 공간과 다르게 조금더 현대 사회에 맡게 거주공간을 변형시키도록 노력한 이 프로젝트는 ‘친밀감’이라는 단어를 가장 중요시하며 디자인 되었습니다. 투명한 폴리우레탄등 작은 공간임에도 넓은 시야를 확보하게 해주며 오픈형 디자인의 특성에 맞게 가구 배치 및 마감재의 이용이 적절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5037.jpg

기존에 딱딱한 느낌의 석고벽체와 불필요한 칸막이를 없애며 공간사이의 연결성을 오픈 시켰고 필요성에의해 나눠진 공간에서 각자의 역활에 맡게 프라이빗한 공간이 창출되었습니다. 심플하고 간결한 느낌의 화이트 톤 배색과 노출콘크리트의 러프한 느낌이 잘 어우러지며 차가운 느낌의 콘크리트를 녹색 식물의 따스함과 결합하여 친밀함이라는 주제에 맡게 구성을 하였습니다.

5047.jpg
5052.jpg
axonometric_1.jpg

실제 공사가 들어가기 전 최종 결과물을 미리 예측하여 부족한 부분과 자칫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3D 모델링을 통해 더욱 꼼꼼하게 확인하는 작업이 요즘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필수적인 요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객의 Needs와 설계자의 아이디어 그리고 시공팀의 노하우가 잘 어우러질때 비로서 공간의 아름다움이 표현되는 것 같습니다.

plan.jpg

이제는 하나의 예술로서 인정받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각 프로젝트에 맡는 개성과 활용도를 극대화 할수있는 저희 블렌즈와 진행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https://www.archdaily.com/930778/rivaparc-apartment-renovation-nhabe-scholae?ad_source=search&ad_medium=search_result_projects

<Architecture> House in a Garden / Gianni Botsford Architects

(트렌드)인테리어(기본).png

House in a Garden

-_Featured_Image.jpg

‘Bungalow’ 인도의 벵골 지방 특유의 단층에 베란다가 달린 작은 목조 가옥을 가리키는 주택양식을 지칭하는 말로 서양으로 건너가 발달된 양식입니다. 영국의 경우에는 돌구조, 미국의 것은 목조가 많이 지어지고 있습니다. 형태의 스터디에서 시작될 수 있다고 할수 있는 이 프로젝트는 그 Form의 개성과 모양을 잘 해석해낸 케이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GBA-GH-A-Edmund_Sumner-0022.jpg
GBA-GH-B-Edmund_Sumner-0007.jpg

이 프로젝트의 대표적인 메테리얼인 구리 재질의 마감재는 집안 곳곳을 돌아가며 적용되었으며 따뜻한 색조의 느낌을 부여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대비되는 마감재 중에서 따뜻한 느낌을 주는 Douglas Fir와 차가운 느낌의 carved Carrara 대리석은 공간에 감성과 활기를 더해주었으며 지하층으로 들어오는 빛에의해 어두운 내부에 차분하고 정적인 느낌과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 및 시공 되었습니다.

GBA-GH-B-Edmund_Sumner-0015A.jpg
GBA-GH-B-Edmund_Sumner-0037.jpg

주방에 대부분 들어간 Copper와 마블의 느낌은 감각적 따스함의 결정체라 불릴 수 있을만큼 아름답게 적용 되었습니다. 거실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천정의 기하학적 곡선으로 이루어진 형태는 천창에서 내려오는 햇빛을 따스하고 은은하게 공간 전체에 골고루 퍼질수 있게 디자인 되었으며 설계 단계에서 수 많은 스터디를 통하여 모양이 결정 되었다고 합니다.

GBA-GH-A-Edmund_Sumner-0085A.jpg

1층의 공간에서 지하층 수영장으로 이어지는 공간에 자연광을 들여오기 위해 벽면에 Copper를 적용하여 빛의 은은한 반사광이 따스함을 안겨주도록 한 모습.

메테리얼에 대한 스터디에 굉장히 많은 시간을 소요하여 각 특성을 조합하고 효과를 극해화하는 디자인적 크레이이티브 Idea의 좋은 예시인 것 같습니다. 화려하고 치장되지 않았지만 마감재 고유의 감성을 그대로 공간에 녹아내어 그 특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미니멀리즘과 전통적 방식 그리고 현대의 기술이 만나서 완성된 마스터 피스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

GBA-SAT-0002.jpg
GBA-GH-A-Edmund_Sumner-0148.jpg
House_in_a_Garden_PM_Sketch_04.jpg

요즘은 타이트한 공사기한으로 인해 틀 에 박힌 듯 한 개성없는 프로젝트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처럼 작은 스케치에서 시작해 공간을 이해하고 발전 시키기 위한 노력이 들어간 여러 작품들이 더 많이 사랑받고 보편화 되는 선진국형 디자인 프로세스가 정착을 하고 더 나은 건축과 실내의 변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House_in_a_Garden_PM_Sketch_06.jpg

오래된 양식에서 배움을 얻고 그 형태를 생각하고 순응하며 다시 아름다움으로 창조하는 그런 디자인의 매력에 조금씩 관심을 가져보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러한 작품을 저희 블렌즈와 같이 만들어 나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출처 : https://boty.archdaily.com/us/2019/candidates/121588/house-in-a-garden-slash-gianni-botsford-architects

<Interior & Architecture>Container House / Marilia Pellegrini Arquitetura

(트렌드)인테리어(기본).png

Container house

20191202_093816.png

오늘의 주제는 ‘Renewable’ 이란 단어처럼 재생가능한 메테리얼을 이용한 건축과 인테리어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브라질의 상파울로에 위치 한 이 가정집은 운송수단에 쓰이는 컨테이너라는 박스형태를 어떻게 재해석 해야 하는지 좋은 예시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작품을 만든 디자인팀에 의하면 100% 재사용 가능하고 그 어느 건축 자재 보다 적용이 빠르며 쉽고 가볍다고 합니다.

20191202_093904.png

컨테이너는 이미 활용도가 인정되어 저렴한 가격과 운송비로 가정집이나 사무실들 여러 공간에 쓰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해져있는 차가운 느낌의 외관과 내부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는 경우가 많아서 외부와 내부의 공간적 소통 및 고립 된 느낌을 지우기가 굉장히 어려웟습니다. 그래서 가장 우선으로 차가운 이미지를 최대한 지우고 내부와 외부의 자연스러운 연속성에 집중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60 스퀘어미터의 이 공간의 40피트의 컨테이너 박스를 연결하여 붙인 것 으로서, 주방과 거실 그리고 세탁실등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새로운 공간으로 탈 바꿈하게 되었습니다. 제한 된 공간에서 디자인이 진행되는 것 이여서 메테리얼과 색감의 조화가 무엇보다 중요하였는데요, 우선 전체적인 White톤의 베이스 색상이 공간을 더 넓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며 원목의 따스함으로 세련되고 따스한 느낌을 창출하였습니다.

20191202_094030.png
20191202_094049.png

주목할 만한 점 중에서 하나인 키친 디자인은 새로운 메테리얼은 덱톤사의 울트라 컴팩트 시리즈 중 하나를 사용하여 아름답고 내구성이 보장되는 상판을 사용하였는데요, 요즘 커스터마이징 키친을 선택하실때도 새로운 좋은 마감재를 사용하여 더욱 나만의 고급스러운 주방 디자인을 원하는 추세를 확실히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20191202_093952.png

가족들에게 휴식과 손님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할수 있는 코트야드 입니다. 물론 내부와의 연속성을 생각하여 자연친화적인 메테리얼들과 미니멀리스틱한 분위기로 세련미와 공간미를 동시에 가져왔습니다. 이처럼 작은 규모지만 디자인팀의 도움으로 아름답고 멋진 나만의 공간을 멋지게 만들어 내었습니다.

20191202_094011.png
20191202_094143.png

공간의 아름다움이란 사용자의 기본적인 Needs 뿐만이 아니라 활용도의 구분, 마감재의 선택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는 디자이너가 만났을때 보여진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생각을 가장 적절하게 풀어낸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리며 디자인 관련 된 문의 사항은 블렌즈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archdaily.com/920356/container-house-marilia-pellegrini-arquitetura?ad_source=search&ad_medium=search_result_projects

<Interior> 소중한 인생의 동반자 같은 반려견을 위한 최적의 공간디자인. 'Unleashed Dog Spa'

(트렌드)인테리어(기본).png

Unleashed dog spa

20191125_113450.png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이 곳은 소중한 반려견에게 최고의 Full service를 제공하는 스파 입니다. 대표적으로 이 공간에 대해 말하자면 세가지의 특징을 가지고 만들어진 공간들은 각각의 활용도에 따라 나뉘어져 있습니다. 반려견들에게 편안함과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이너와 사업주간에 많은 회의와 컨셉 상담이 있었다고 합니다.

20191125_113533.png

근래에 들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중 하나인 반려견 그루밍 분야에서 자신들만의 위치를 포지셔닝 하기위해 브랜딩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사업의 핵심 포인트로 삼아서 운영중인 케이스 입니다. 먼저 요즘 반려견의 주인들이 필요로 하는 여러가지 요소들을 생각했는데요. 그 중 반려견과 주인들의 스트레스 프리 Area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을 추구 하였습니다.

20191125_113550.png

이 스파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안 인테리어 Design 은 다른 여타 경쟁업체들과 다르게 깨끗하고 심플한 공간을 제공하며, tone-on-tone의 마감재 선택은 럭셔리하고 프리미엄한 경험을 반려견들과 주인들에게 느끼게 해줍니다. 내 파트너와 나를 위한 작고 완벽한 휴식 공간을 최우선으로 제공해주기 위한 노력들이 곳곳에서 보여지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글자들이 브랜드를 쉽게 이해하고 강한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이용되었으며 사용되어진 마감재들 또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제품들이 사용되었습니다. 컬러의 조화뿐만이 아니라 메테리얼 고유의 성질도 잘 이용하여 공간의 밸런스와 아이덴티티의 강조가 얼만큼 중요한지를 이 프로젝트를 보며 공감할수 있었습니다.

20191125_113603.png
20191125_113517.png
20191125_113631.png

공간의 아름다움이란 사용자의 기본적인 Needs 뿐만이 아니라 활용도의 구분, 마감재의 선택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는 디자이너가 만났을때 보여진다고 생각합니다. 반려견과 그 주인들에게도 행복한 경험을 하게 해줄 수 있는 공간디자인 그런 모습을 많이 보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https://www.archdaily.com/86679/unleashed-dog-spa-square-one-interiors?ad_source=search&ad_medium=search_result_projects

<Interior> 오래되고 건축적인 의미가 깊은 아파트 인테리어 디자인의 변화 (Sainz arquitetura)

(트렌드)인테리어(기본).png

115S Apartment

20191118_121643.png

‘브라질리아’ 라고 불리는 브라질의 신 수도 이자 ‘루시오 코스타’ 에 의해 제안되고 건설되고 유네스코에 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되어있는 명소라고 할수가 있겠다. 이러한 이유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의뢰받은 건축가 부부도 오리지널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약간은 모던하면서 절제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먼저 가장 눈에띄는 cast concrete block으로 만들어진 파사드 부분에 주방을 위치하여 최대한 미적이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만들고자 하였다. 기본적인 블록의 형태를 따라 주방의 타일도 백색 무광의 직사각을 선택하여 전체적인 느낌을 맞추고 상하부 캐비넷의 색상은 연한 민트색상과 캐러멜 색상의 가구들고 명도와 채도의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Cobogo’ 라고 불리는 이 파사드 방식은 남미쪽에서 공간을 구획하는 파티션의 용도로 많이 사용이 되는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특히 이미 만들어진 블록의 모습이 아름다운 자연광과 실내의 조도를 아름답게 맞추어주었습니다.

20191118_121808.png

최대한 제한 된 컬러의 사용으로 집안 전체의 분위기는 차분하고 안정된 느낌의 모던 네츄럴 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원목의 느낌과 가죽 그리고 무채색의 코튼 소재들이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색상을 한방향으로 끌고가서 극대화 시키는데 훌륭한 역활을 해주고 있습니다.

20191118_122019.png

천정과 벽체는 기존에 있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 포인트 되는 부분들만 작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바닥은 원목 바닥재를 사용하여 헤링본 스타일로 시공되어있고 조명은 분위기에 맞출수있게 끔 디자이너와 상의를 하여 분위기있는 무드 스타일로 적용되었습니다.

20191118_121750.png
20191118_122129.png
심플하고 간결한 느낌의 화장실

심플하고 간결한 느낌의 화장실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한 과정 중 하나인 엑소메트릭 드로윙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한 과정 중 하나인 엑소메트릭 드로윙

의미가 깊고 아름다운 옛 것을 헤쳐버리는 디자인보다는 자신과 주변환경을 생각하는 아키텍쳐 인테리어의 개념을 가진 진정한 인테리어가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사람과 자연 그리고 그 어울림을 생각하는 Sustainable design생각하는 저희 디자인전문회사 블렌즈와 만들어 나가시는 건 어떨까요.

<Interior> 편안함과 자연의 느낌을 집에 담은 아파트 인테리어 Els Terrats / LoCa Studio

(트렌드)인테리어(기본).png

Els Terrats

20191107_141625.png

오래된 건축물들이 많은 스페인의 한 지역에 이제는 아파트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된 펜트하우스 인테리어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 합니다. 이 아파트에서 오랫동안 도어맨으로 일하였던 클라이언트는 은퇴 후 이 건물의 옥상에서 자신의 보금자리를 꾸리고 싶어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가족들은 디자인팀에게 자신들이 누리고 싶어하는 여러가지 공간의 활용도에 대해 충분할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20191107_141641.png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직면한 문제는 북쪽과 남쪽의 테라스 공간을 어떻게 하면 중간에 위치한 내부실과 자연스럽게 연결하면서 공간을 유용하게 이용할 것 인가 였습니다. 테라스의 문이 기존에는 내부의 바닥과 높이차가 상당하여 이 부분을 최대한 신경쓰며 내부의 천장 높이 조절에 공을 들였습니다.

테라스의 아름다운 조망과 그 뷰를 최대한 즐길 수 있게, 외부 테라스의 자연스러움과 아름다움을, 심플하고 공간에 맞는 디자인으로 구획하였습니다. 외부의 자연광을 내부로 자연스럽게 들어오게 함은 물론 최대한 집안에 따뜻하고 포근함을 줄수 있게 메테리얼을 선택하였습니다.

20191107_141751.png
20191107_141732.png

그리고 클라이언트의 가장 강조하던 요구사항이던 샤워를 하며 하늘의 구름을 보고 싶다는 요구를 디자인팀은 멋지게 해석하여 이렇 듯 낭만과 꿈을 위한 공간을 창조하게 되었습니다.

독서를 위한 작은 공간

독서를 위한 작은 공간

20191107_141807.png

하나의 작은 인테리어를 진행하더라도 충분한 시간과 자신만을 위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 이야말로 앞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이라는 분야를 더욱 발전시킬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런 멋진 디자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출처 : https://www.archdaily.com/908711/els-terrats-loca-studio?ad_source=search&ad_medium=search_result_projects

<Interior> 소규모 가족을 위한 로프트 리모델링 in Shanghai Traditional Lane / Muka Architects

11111.png

Loft in Shanghai

20191101_103522.png

단란한 세 가족이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Muka architects 팀은 제한 된 예산과 공간에도 불구하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성시켰습니다. 오래 된 3층 건물을 세 가족이 살기좋은 모던한 새 환경으로 바꾸기 위하여 디자인팀은 약 10개월의 시간을 들여서 완공 된 이 프로젝트는 오랜 시간 공들인 만큼 완성도가 굉장히 높은 프로젝트 입니다.

천정의 높이를 3.7미터에서 4.2미터로 변경후에 로프트 공간의 충분한 천정 높이가 나올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아이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갖추게 해주며 부부가 지내는 공간과의 연결점을 만들어 아이의 독립심을 장려함과 동시에 부모와의 연대성도 가질수 있는 공간 구조 입니다.

20191101_103947.png

전체적인 느낌은 네츄럴한 워목을 주 재료로 하여 공간을 넓고 쾌적하게 구성하였고, 계단을 이용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 하였으며 대체적으로 가벼운 목재를 사용하여 선반과 나머지 공간들을 채웠습니다. 이로 인하여 공간 자체가 가지는 미니멀리즘의 특성을 강조하여 답답한 도시 환경속에서 진정한 휴식처의 의미를 만들어냈습니다.

20191101_104131.png

주목하여 볼 점 중에 하나는 샤워실과 화장실을 따로 구획하였다는 것 인데요, 이 처럼 작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중에 하나로서 약간의 공간은 소비하지만 실을 나눔으로 더 많은 사람이 필요에 맞게 사용을 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아이방과 아이를 위한 통로

아이방과 아이를 위한 통로

부부를 위한 침실

부부를 위한 침실

20191101_104116.png

주방도 물론 수납을 위하여 상부장 및 비어있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엿습니다. 전체적인 화이트와 네츄럴우드 톤의 주방이 세련됨은 물론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이 또한 바닥 자재의 연장선을 적절히 사용하여 사용에 따른 구획이지만 전체적인 공간의 일부처럼 느껴져 좁고 작다는 느낌보다는 넓은 느낌을 더 강조시켜 주었습니다.

20191101_104012.png

가족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하여 기존의 벽이었던 부분을 구조기술사와 충분한 상담후 제거하고 개구부를 만들어서 가족들만의 화단을 조성한 점 눈여겨 볼 만한 특징입니다. 여름에는 가족들이 좋아하는 식물들을 가꾸고 전면으로 오픈되는 창가에 앉아 차와 가벼운 다과를 즐기면 더 가족들과의 시간을 소중히 가질수 있게 도와주는 이런 디자인들이 앞으로 변해가는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가족들에게 맞지 않을까요.

나만의 위한, 우리 가족을 위한 인테리어를 생각하신다면 블렌즈와 같이 고민하고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출처 : https://www.archdaily.com/920466/loft-reconstruction-in-shanghai-traditional-lane-muka-architects?ad_source=search&ad_medium=search_result_projects